Gom3rye

리얼 클래스 7월 15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7일차 본문

영어

리얼 클래스 7월 15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7일차

Gom3rye 2024. 8. 13. 04:56

 

He specializes in free speech issues. 그는 표현의 자유 문제의 전문가이십니다.

specialize in~ ~을 전문으로 하다.

I specialize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저는 유아 교육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That is such a scam. 완전 사기네요.

scam 사기 (fraud 보다 더 캐주얼한 표현이고 더 가볍거나 작은 스케일의 사기를 뜻할 때 주로 쓴다. 진짜 사기 행각이 아니더라도 '소비자를 속이고 기만하는 마케팅'이나 '영업 수법'을 뜻하기도 한다.)

get scammed 

It's obvious that it's a scam. 그것이 사기인 것이 뻔해요.

I'm sure that's a scam. 그것이 사기라고 확신해요.

 

When I said before that I was "King of Forwards" you gotta understand, that I don't come up with this stuff. 제가 예전에 '전달의 왕' 이라고 말씀드렸잖아요. 한 가지 아셔야 할 게, 제가 직접 만드는 건 아니에요.

come up with 지어내다. 돈을 마련하다. (즉,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것이 이 표현의 본질이다.)

I had to come up with an idea. 아이디어 하나를 생각해냈어야 했어요.

She came up with an interesting plan. 그녀는 흥미로운 계획을 생각해내었어요.

 

You can't be too careful about what you say. 입조심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can't be too careful 아무리 조심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You can't be too careful when it comes to driving. 운전에 관해서는 아무리 조심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You can't be too careful when you have a baby around. 주변에 아기가 있을 땐 아무리 조심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