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3rye

리얼 클래스 7월 16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8일차 본문

영어

리얼 클래스 7월 16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8일차

Gom3rye 2024. 8. 13. 04:57

 

be used to ~에 익숙하다.

But, it's okay, because I am very used to killing time. 뭐, 괜찮아요. 저는 시간 때우는 것에 정말 익숙하거든요.

I am used to working overtime. 저는 야근하는 데 익숙해요.

I am used to my boss. 저는 제 상사에 익숙해요.

 

because I actually needed, like more room for organization, so- 정리할 공간이 더 필요했거든요.

room 공간 (비행기의 좌석 공간 : leg room)

room to improve 향상될 여지

A: Could you give me a ride too? 저도 태워주실 수 있나요?

B: I'm afraid there's no room for one more. 죄송하지만 한 명 더 태울 자리가 없어요.

You should leave some room for the main dish. 메인디쉬 먹을 배는 남겨놓으시는 게 좋아요.

 

No, no, no, no, that crosses the line. 안 돼, 안 돼, 선을 넘었다.

You crossed the line. 당신 선을 넘었어요.

Don't cross the line. 선 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