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3rye

리얼 클래스 7월 19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11일차 본문

영어

리얼 클래스 7월 19일 학습 일기] 타일러 X 더 오피스 시즌2 11일차

Gom3rye 2024. 8. 13. 06:57

 

walk away 떠나 버리다, 포기하다, 물러나다. (협상이나 싸움의 상황에서)

You will lose seven thousand dollars if you walk away right now. 지금 물러나면 7천 달러를 손해보게 될 거에요.

Don't walk away. 이 계약을 포기하지 마세요.

I think I should walk away from this. 난 이 상황을 벗어나야겠어.

 

And as far as I can tell, I'm the best-looking person here. 제가 보기엔 이 동네에서 제가 제일 잘생겼네요.

as far as I can tell 내가 보기에 (as far as I know, as far as I'm concerned 내가 알기론, 내 의견으로는)

As far as I can tell, it's gonna work. 제가 보기엔 잘 될 것 같아요.

As far as I know, she's not a liar. 제가 알기론 그녀는 거짓말쟁이가 아니에요.

 

I don't even know what to say. 뭐라고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not know what to say 무슨 말을 할지 모르다. (embarrassed 창피한, 부끄러워하는 / 당황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I'm embarrassed 라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I just stood there not knowing what to say. 무슨 말을 할지 모른 채로 서 있기만 할 뿐이었어요.

728x90
반응형